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드림' 이병헌 감독, '유퀴즈'서 '말맛' 가득 입담 뽐낸다

영화

    '드림' 이병헌 감독, '유퀴즈'서 '말맛' 가득 입담 뽐낸다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영화 '드림' 이병헌 감독. tvN 제공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영화 '드림' 이병헌 감독. tvN 제공영화 '드림' 이병헌 감독이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그의 작품 속 '말맛'만큼이나 뛰어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오늘(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영화 '드림'의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다.
     
    이 감독은 '드림'이 나오기까지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감독 특유의 말맛 나는 대사부터 경쾌한 리듬의 연출에 이르기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솔직 담백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으로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드림'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드림'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감독 영화에 첫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박서준과 아이유의 티키타카는 물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연기는 '드림'의 기대 포인트다.
     
    영화 '드림'은 오는 2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