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석대 항공서비스전공 '가상모의비행' 봉사 활동 눈길



대전

    백석대 항공서비스전공 '가상모의비행' 봉사 활동 눈길

    백석대 제공백석대 제공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는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재학생들로 구성된 푸른동행단 봉사동아리가 26일 오전 천안시 성거읍 소재 사회복지법인 아름다운동행요양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백석대에 따르면 이날 봉사는 건강상태 등으로 여행이 어려운 상황의 어르신들이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도록 '떠나요! 가상모의비행 여정'이라는 활동이다.
     
    가상모의비행은 항공서비스전공 재학생들이 학과 유니폼을 입고 참여하며, 비행기 탑승 음악과 이착륙 음향, 기내 방송과 건강식을 담은 기내식 트레이로 식사를 제공하는 등 항공기를 타고 여행을 가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어르신들의 건강 회복을 염원하며 진행하고 있는 항공서비스전공만의 특별한 봉사다.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이향정 주임교수는 "전공에서 배운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는 봉사로 뿌듯함을 느끼고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드리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섬김의 자세를 배우는 살아있는 교육현장이었다"고 말했다.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4학년 이수민(23·여)씨는 "어르신들이 밝게 웃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제가 배운 것으로 누군가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알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