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새 출발' 브브걸, '원 모어 타임'으로 오늘 컴백

가요

    '새 출발' 브브걸, '원 모어 타임'으로 오늘 컴백

    신곡 '원 모어 타임'으로 오늘 컴백하는 브브걸. 워너뮤직코리아 제공신곡 '원 모어 타임'으로 오늘 컴백하는 브브걸. 워너뮤직코리아 제공브레이브걸스에서 팀명을 바꾼 그룹 브브걸(BBGIRLS)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브브걸은 오늘(3일) 저녁 6시 새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한다.

    '원 모어 타임'은 리브랜딩된 브브걸의 정체성과 사운드, 네 멤버의 끈끈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레모네이드'(LEMONADE)까지 총 2곡이 실린다.

    소울펑크의 거장 릭 제임스의 '기브 투 미 베이비'(Give To Me Baby)를 샘플링한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은 중독성 있는 복고 팝 사운드를 무기로 한다. 브브걸로 멋진 행보를 펼치겠다는 메시지가 담겼으며 시원한 퍼포먼스도 관전 요소다.

    기분 좋은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모네이드'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 곡이다. 브브걸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브브걸은 '원 모어 타임' 발매일인 오늘(3일) 저녁 6시 방송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원 모어 타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