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젠 마지막 눈물" 심형탁♥사야 韓 결혼식 현장 공개

연예가 화제

    "이젠 마지막 눈물" 심형탁♥사야 韓 결혼식 현장 공개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한국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심형탁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예식장에서 히라이 사야와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올린 데 이어, 한국에서도 또 한 번 결혼식을 진행하며 국내 하객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다.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이날 결혼식의 1부 사회는 전현무, 2부 사회는 문세윤이 맡았으며, 축가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함께 출연 중인 가수 이승철과 신성이 맡았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배우 이상우는 일본에서 진행된 결혼식 참석에 이어 한국 결혼식에서도 자리를 빛내며 심형탁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심형탁은 소속사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내 아라이 사야와 함께 한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심형탁은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사야를 아내로 맞이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한국 결혼식에서 마지막으로 흘린 눈물을 끝으로, 더 이상 울지 않고 사야와 가족을 위해 강한 남편이 되겠다. 평생 아내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심형탁은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기 위해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