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가 오는 28일 정오 새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더 리틀 드러머 걸스'를 발매한다. 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타이틀곡 '파파노엘'(Papa Noel)에 관한 정보를 귀띔했다.
트라이비는 24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더 리틀 드러머 걸스'(The Little Drummer Girls)의 타이틀곡 '파파노엘' 퍼니스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우선 송선은 파파노엘이 존재하냐는 질문에 "존재한다. 파파노엘에 관한 이야기가 많은데 그건 파파노엘이 있기 때문에 탄생한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소은은 "파파노엘은 파티할 때 들어야죠, 노래 주세요, 엘엘엘엘 파파노엘"이라며 파파노엘 4행시를 지었다.
'파파노엘' 퍼니스트 비디오 캡처'파파노엘' 안무 창작에 참여한 현빈과 미레는 현란한 손동작으로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는가 하면, 안무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지아는 트라이비가 직접 디자인한 후드티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했다고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켈리는 음원 발매일이 11월 28일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2021년 11월 '산타 포 유'(Santa For You)로 겨울 맞춤 곡을 낸 트라이비는 올해 '리틀 드러머 걸스'라는 새 캐럴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타이틀곡 '파파노엘'은 트라이비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곡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트라이비의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더 리틀 드러머 걸스'는 오는 28일 정오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