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SM 신인' 라이즈, '응급실' 샘플링한 '러브 119'로 오늘 컴백

가요

    'SM 신인' 라이즈, '응급실' 샘플링한 '러브 119'로 오늘 컴백

    라이즈가 오늘(5일) 신곡 '러브 119'으로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라이즈가 오늘(5일) 신곡 '러브 119'으로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히트곡 '응급실'을 샘플링한 신곡으로 컴백한다.

    라이즈는 오늘(5일) 저녁 6시 신곡 '러브 원원나인'(Love 119)을 발표한다. 이 곡은 밴드 이지(izi)가 2005년 발표한 히트곡 '응급실'을 샘플링해,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 라이즈만의 트렌디한 색깔로 재해석했다.

    '러브 119'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곡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새로움과 익숙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만큼, 라이즈 독자적 음악 장르인 '이모셔널 팝'을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다"라고 귀띔했다.

    라이즈는 이번 신곡 발매를 맞아 이날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라이즈 러브 119 프리뷰' 생방송을 진행한다. 하이라이트 음원 및 포인트 안무 맛보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신곡 관련 토크를 나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