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천안시, 12개 대학과 '천안 유니브시티 페스티벌' 개최

대전

    천안시, 12개 대학과 '천안 유니브시티 페스티벌' 개최

    천안시 제공천안시 제공
    충남 천안시는 12개 대학과 함께 개최한 '2024 천안 유니브시티 페스티벌'에 3만 여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7일 밝혔다.
     
    천안시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한 페스티벌에는 나사렛대·남서울대·단국대·백석대·백석문화대·상명대·선문대·순천향대·연암대·한국기술교육대·호서대·국립공주대 등 12개 대학이 참여하며 지역 사회와 대학생들 간의 소통과 문화 교류를 촉진했다.
     
    16일 열린 페스티벌은 대학생들의 창의력과 열정이 가득한 대학가요제, 동아리의 공연 프로그램과 이색 학과, 동아리의 다채로운 전시, 부스 운영, 푸드트럭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이색 학과들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각 대학을 홍보했으며 어반스케치, 분재수목·무대전공 동아리 등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대학 외에도 여러 유관기관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기관홍보와 다양한 체험을 선사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천안 유니브시티 페스티벌을 통해 천안의 12개 대학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을 잘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열정을 담은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