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은숙 작가×이병헌 감독 '다 이루어질지니'로 손잡았다

연예가 화제

    김은숙 작가×이병헌 감독 '다 이루어질지니'로 손잡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진.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진. 넷플릭스 제공히트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과 손잡고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생사여탈 로맨틱 코미디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영혼이 부서진 한 여자의 치밀하고도 처절한 복수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 세계를 휩쓴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린다.
     
    또한 특유의 재기발랄한 웃음을 선사한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과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진.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진. 넷플릭스 제공무엇보다도 김우빈, 수지의 7년 만의 재회가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인다. 김우빈은 천여 년 만에 깨어난 램프의 정령 지니를 맡아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역대급 변신을 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감정 결여 인간 가영은 수지가 연기한다. 이에 독창적 세계관 위에서 펼쳐낼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일찌감치 기대가 모인다.
     
    극에 풍성함을 더할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의 출연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해 '나쁜엄마'부터 '연인'까지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선 안은진은 베일에 싸인 수수께끼 같은 미지의 여인 미주를 연기한다.
     
    '파친코'를 통해 세계에서 주목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노상현은 수려한 얼굴과 수상한 재력을 갖춘 건물주로 지니와 대립하는 형제 수현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지니의 심복이자 검은 재규어가 본체인 세이드는 감칠맛 나는 능청 연기의 달인 고규필이,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사로잡는 이주영이 가영의 단 하나뿐인 친구 민지를 맡았다.
     
    '다 이루어질지니'의 제작은 '더 글로리' '더 킹: 영원의 군주'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상속자들' '신사의 품격' 등을 선보인 화앤담픽쳐스가 담당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