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선업튀' 최종화 함께 본다…김혜윤×변우석 무대인사

방송

    '선업튀' 최종화 함께 본다…김혜윤×변우석 무대인사

    tvN 제공tvN 제공'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가 열린다. 주연배우인 김혜윤·변우석도 무대 인사에 나선다.
     
    CGV는 오는 28일 오후 7시 50분 CGV용산아이파크몰 4개관에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회를 볼 수 있는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준 연예인 류선재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 팬 임솔의 시간 이동 쌍방 구원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달 8일 첫 방송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화제성을 나타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GV에서 진행하는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기획했다.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 등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와 함께 드라마 마지막 회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대인사는 오후 7시 50분부터 상영관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본 방송 시작 전까지 '선재 업고 튀어' 관련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고, 본 방송은 저녁 8시 50분에 시작한다.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 예매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작품 및 배우들에 대한 인기가 높은 만큼 예매 경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를 CGV에서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선재 업고 튀어' 스페셜 엽서세트를 증정한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선재 업고 튀어'의 마지막 회를 CGV에서 관람할 수 있다"며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와 더불어,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CGV에서 마지막 회의 여운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