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국일반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용구 신임 서울강원본부장 취임

    약가관리실, 인력지원실 등에서 다양한 실무와 조직관리 경험 갖춰
    서울·강원 시·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보건 및 의료 이해관계자들과 협력 다짐
    지역사회와 소통과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용구 신임 서울강원본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이용구 신임 서울강원본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1일 제14대 서울강원지역본부장에 이용구 전 인력지원실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건보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는 1일 6층 대회의실에서 신임 본부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991년 입사한 이 본부장은 보장지원실장, 약가관리실장, 비서실장, 인력지원실장 등 공단 내 주요 보직을 역임하면서 탁월한 리더십과 행정 실무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 본부장은 2018년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2023년 국무총리상을 표창했다.

    이용구 본부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조직운영과 열린 소통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지역본부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면서, "서울·강원 시·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보건 및 의료 이해관계자들과 긴밀히 협력함은 물론,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과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