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3년 6개월만' 인피니트 엘, 감성 더한 솔로 앨범으로 귀환

'3년 6개월만' 인피니트 엘, 감성 더한 솔로 앨범으로 귀환

그룹 인피니트 멤버 겸 가수 엘. 루크미디어 제공그룹 인피니트 멤버 겸 가수 엘. 루크미디어 제공그룹 인피니트 멤버 겸 가수 엘(김명수)이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다.

5일 소속사 루크미디어에 따르면 엘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인 '24/7'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시간의 흐름을 따라 다양한 선율이 담겼다고 한다. '시간'과 '관계'를 중심으로 하루 중 때에 따른 존재의 소중함을 △설렘 △기쁨 △행복의 메시지와 멜로디로 풀어내며 감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니'라는 제목의 곡은 어쿠스틱 팝 장르로, 하모니카와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져 설렘을 표현했다.

이 밖에 '24/7'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트랙을 비롯해 '블루 서머(Blue Summer)'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 등의 6곡이 다채롭게 담겨있다.

엘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2021년 입대를 앞두고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메모리(Memory)' 이후 약 3년 6개월 만이다. 그는 지난해 인피니트 완전체로 귀환해 'K팝 레전드'의 진가를 알리기도 했다.

엘은 지난 5월부터 아시아 투어 팬미팅 '리부트(REBOOT)'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그는 5월 홍콩, 6월 대만 타이베이와 일본 요코하마에서 공연한 데 이어 오는 10일 필리핀 마닐라, 17일 태국 방콕 그리고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리부트'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