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랩'을 무기로 살아남아라…힙합 서바이벌 '랩:퍼플릭'

방송

    '랩'을 무기로 살아남아라…힙합 서바이벌 '랩:퍼플릭'

    '쇼미더머니' 제작진 뭉쳐, 티빙 오리지널 예능 오는 10월 공개

    새로운 힙합 서바이벌을 통해 또 다른 스타가 나올지 눈길을 끌고 있다. 티빙 제공새로운 힙합 서바이벌을 통해 또 다른 스타가 나올지 눈길을 끌고 있다. 티빙 제공
    '랩'을 무기로 치열한 힙합 경쟁이 펼쳐진다.

    16일 티빙에 따르면 오는 10월 힙합 예능 프로그램 '랩:퍼블릭'이 공개된다. '랩:퍼블릭'은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는다.

    이들은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 경쟁에 뛰어든다.

    이번 예능은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한국에 힙합 열풍을 일으킨 '쇼미더머니' 제작진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생존 경쟁 속 사생결단 랩 배틀과 치열한 수싸움이 진행되고, 개성 강한 래퍼들이 빚어낼 드라마틱한 서사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티빙의 첫 힙합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으로 더 자유롭게 있는 그대로를 담아냈다고 한다.

    '랩:퍼블릭' 제작진은 "그간 본 적 없던 래퍼들의 새로운 모습,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세계관에서 펼치는 치열한 랩 배틀이 기존 오디션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