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옵티머스 프라임의 과거 엿볼 '트랜스포머 ONE' 스틸 공개

영화

    옵티머스 프라임의 과거 엿볼 '트랜스포머 ONE' 스틸 공개

    외화 '트랜스포머 ONE'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트랜스포머 ONE'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록버스터 로봇 영화의 대명사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신작 '트랜스포머 ONE'이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랜스포머 ONE'(감독 조시 쿨리) 보도스틸에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의 하급 로봇 시절의 모습부터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가 담겼다.
     
    사이버트론 행성의 지하 광산에서 일하는 하급 로봇 오라이온 팩스(옵티머스 프라임)와 D-16(메가트론)은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어디든 함께 달려가는 모습으로 끈끈한 우정을 나누는 친구 사이임을 드러낸다.
     
    또한 오라이온 팩스와 D-16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엘리타 원(엘리타), 쾌활한 수다쟁이 B-127(범블비)까지 출입이 금지된 지상으로 나가게 된 로봇들의 스틸은 이들이 펼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오래된 숲에서 발견한 녹슨 로봇은 물론 누군가의 위협에 당하는 등 다양한 상황이 포착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팀워크와 함께 영화 속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다른 동료들과 떨어져 차가운 눈빛을 드러내는 D-16, 그리고 변신 능력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코그를 장착한 뒤 강렬한 빛을 뿜어내는 오라이온 팩스의 모습이 이어지며 이들 사이에 어떤 사건이 발생하는 것인지, 그리고 무엇 때문에 서로 등을 지며 영원한 숙적이 되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랜스포머 ONE'은 사이버트론 행성의 지하 광산에서 일하는 하급 로봇 오라이온 팩스와 D-16이 출입이 금지된 지상으로 나가 변신 능력을 얻으며 행성의 운명을 건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오는 25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외화 '트랜스포머 ONE'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트랜스포머 ONE'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