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소연, EBS 버추얼 아이돌 '다비드 봉' 키운다

전소연, EBS 버추얼 아이돌 '다비드 봉' 키운다

EBS 제공EBS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버추얼 아이돌 데뷔를 위한 선생님으로 나선다.
 
EBS는 오는 23일 버추얼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을 선보이고, 첫 번째 게스트로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은 가수 지망생 '다비드 봉'이 버추얼 아이돌로서 데뷔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중한 노래 실력을 갖췄지만, 밝힐 수 없는 비밀 탓에 버추얼 가수로서의 길을 택한 '다비드 봉'이 다양한 가요계 선배 선생님들을 만나며 데뷔를 향한 꿈을 이뤄나가는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전소연은 다비드 봉 데뷔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선생님으로 등장해 '다비드'에게 혹독한 보컬 트레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양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다비드 봉'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깜찍한 수달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다비드 봉'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은 23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다비드 봉'에서 공개되며, EBS 1TV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