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담 없는 가격, 고급스러운 품격
매취순 포함 12종 선물세트 구성… 매실청·절임 세트도 함께 선보여

설 명절을 앞두고 최근 광주신세계백화점을 찾은 한 고객이 보해양조 매취순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있다. 보해양조 제공설 명절을 앞두고 최근 광주신세계백화점을 찾은 한 고객이 보해양조 매취순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있다. 보해양조 제공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새해 인사와 함께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75년 전통의 보해양조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실주 '매취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해남 보해 매실농원의 최상급 매실로 만든 매실청과 매실절임 세트도 갖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보해양조 선물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전망이다. 명절 선물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대량 구매를 고려하는 기업체와 단체까지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의 한 백화점을 찾은 직장인(27, 남) 김모씨는 "첫 명절 선물을 고르면서 부담 없는 가격에 받는 분이 좋아하실 만한 품목을 찾다 매취순 선물세트를 선택했다"며 "가격 부담은 적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덕분에 선물하기 좋았다"고 말했다.
 
구매 편의성 또한 눈에 띈다. 보해양조 선물세트는 편의점 스마트오더 앱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으로 주문 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받는 서비스는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날을 앞두고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프리미엄 매취순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시음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실시되며 현장에서 선물세트 구매도 가능하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매취순은 보해양조의 기술력과 전통이 집약된 제품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이번 설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물 선택을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맞이 선물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해양조 공식 홈페이지(www.bohae.co.kr) 공지사항에서 판매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문의는 보해양조 고객상담실(080-585-311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보해양조는 지난 1950년 창업자 故 임광행 회장이 설립한 75년 전통의 주류전문 기업이다. 전남 목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광주전남 대표기업으로, '착한 술, 좋은 술'을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국내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가장 좋은 재료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약수의 땅' 전라남도 장성 노령산맥지하 253m의 암반수로 모든 제품을 생산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최상급 복분자만을 사용해 맛이 깊고 진한 '보해 복분자주', 해남 보해 매실농원에서 직접 생산한 청매실로 빚어 맛이 순하고 깨끗한 '매취순', 메이플 시럽을 더해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잎새주' 등이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