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LG화학 전남 여수공장은 24일 여수시의 '찾아가는 재능나눔 프로그램'에 쓰일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여수시 제공LG화학 전남 여수공장은 24일 여수시의 '찾아가는 재능나눔 프로그램'에 쓰일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여수시 제공
LG화학 전남 여수공장은 24일 여수시의 '찾아가는 재능나눔 프로그램'에 쓰일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찾아가는 재능나눔 프로그램'은 저소득 소외계층 및 공공 시설물을 대상으로 하는 주거환경개선, 의료·보건, 음식 나눔, 이·미용, 벽화 그리기 등의 재능기부 활동이다.
 
물품 전달식은 정기명 여수시장과 LG화학 여수공장 이현규 주재임원(총괄 공장장)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필품(상비약, 이불 등)과 교육용 전자기기(이동식 스크린, VR 기기) 5세트를 전달하는 것으로 이뤄졌다.

생필품은 송도, 개도, 소두라도 등 9개 섬 경로당에, 교육용 전자기기는 섬에 있는 경호초, 여남초, 화정초, 거문초, 돌산초(두라분교)에 지원될 예정이다.
 
LG화학 여수공장은 배편이 불편한 섬을 대상으로 지난해부터 아름드리봉사단을 통해 노후 전기 소모품 교체, 전선 이설, 경로당 의약품 지원 등 13회에 걸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LG화학 여수공장 이현규 주재임원(총괄 공장장)은 "찾아가는 재능나눔 프로그램 참여로 섬 주민에게 힘이 되고 같이 성장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LG화학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과 나눔 활동이 여수 발전에 큰 힘이 됐다"며 "다가오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에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콘텐츠의 풍성함을 더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는 공식 후원사와 협찬사에 섬박람회 공식 휘장·후원사 명칭 사용, 기업 홍보, 부스 임대료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