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나영 패션 대결 상대는 김원중…넷플릭스 '옷장전쟁2'

방송

    김나영 패션 대결 상대는 김원중…넷플릭스 '옷장전쟁2'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모델 겸 배우 김원중이 패션 대결에 나선다.

    18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예능 '옷장전쟁' 시즌2에서 김원중이 김나영과 함께 진행을 맡는다.  

    '옷장전쟁'은 진행을 맡는 두 사람이 게스트의 집을 방문해 옷장 속 의상을 활용, 스타일링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작품은 매주 월요일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시즌1에서는 정재형과 김나영이 호흡을 맞췄다.

    김원중은 아시아 모델 최초로 프라다 쇼에 오르는 등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으며 '킹원중'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 김나영과 끈끈한 친분을 지닌 김원중은 스타일링 센스부터 넘치는 승부욕까지 김나영과 똑 닮은 모습을 자아낼 전망이다.

    시즌2는 선우용여, KCM, 이관희, 윤남노, 카니, 김대호, 강재준&이은형, 심으뜸, 빽가, 채정안, 정지선, 던 등 본인과 맞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해 온 게스트에게 옷을 입는 즐거움을 선사했던 시즌1과는 달리,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스타들의 옷장을 탐방하고 패션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전망이다.

    옷장 대결 방식 역시 게스트가 소장하고 있는 키 아이템을 활용한 맞대결로 변경돼,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로 뷰티 사업가이자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 김수미가 등장한다. 2030 스타일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수미는 미니멀리즘과 멋스러움이 공존하는 옷장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시즌2는 오는 20일(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