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윤도현 "처음 해 보는 치료 매일 하는 중"…YB 울산 공연 연기

  • 0
  • 0
  • 폰트사이즈

가요

    윤도현 "처음 해 보는 치료 매일 하는 중"…YB 울산 공연 연기

    • 0
    • 폰트사이즈
    밴드 YB가 멤버 윤도현의 건강 문제로 오는 14~15일 예정된 울산 공연을 연기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컴퍼니 제공밴드 YB가 멤버 윤도현의 건강 문제로 오는 14~15일 예정된 울산 공연을 연기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컴퍼니 제공
    밴드 YB가 윤도현의 건강 문제로 울산 공연을 미뤘다.

    소속사 디컴퍼니는 YB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14~15일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와이비 리마스터디드 3.0'(YB Remastered 3.0) 공연 연기를 10일 공지했다.

    디컴퍼니는 "이번 주 'YB Remastered 3.0' 울산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다려 주신 마음에 보답드리지 못하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습니다"라고 밝혔다.

    윤도현은 지난주부터 감기 증세가 있어 병원 진료와 치료를 병행하며 공연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주말 공연 후 목 상태가 급격히 나빠져 당분간은 치료에 전념해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 및 공연 관계자 간의 신중한 논의 끝에 추후 투어의 안정적인 진행과 완성도 있는 공연을 위해 부득이하게 이번 주 울산 공연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알렸다.

    소속사는 "공연을 기다리며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관객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결정은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앞으로 이어질 투어를 책임감 있게 이어가기 위한 불가피한 판단이었음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윤도현도 같은 날 해당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후 "너무나 무거운 마음"이라며 "치료에 전념하고 광주에서는 다시 원래의 컨디션으로 꼭 돌아올게요. 고압 산소 치료, 수액 치료 등등 처음 해 보는 치료를 매일 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보내주신 격려와 응원의 말씀 모두 감사합니다"라며 "여러분도 건강히 지내시길 바랄게요. 안녕히 주무세요"라고 썼다.

    지난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YB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오는 21~22일에는 광주컨벤션 다목적홀에서 공연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