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대표곡인 '특'의 뮤직비디오가 19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겼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특'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 회를 넘겼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파이브스타'(★★★★★)(5-STAR) 타이틀곡 '특'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9일 오전 기준 3억 회를 넘겼다고 20일 밝혔다. 2023년 6월 2일 공개된 지 2년 8개월여 만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그룹 앨범으로는 세 번째로 1위에 오른 '파이브스타'의 타이틀곡 '특'은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특이한 애들 중에 가장 별나고 특별한 애들 중 가장 빛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서울특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여덟 멤버의 특출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번 기록으로, 스트레이 키즈는 '신메뉴'(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소리꾼' '매니악'(MANIAC) '락'(樂)에 이어 '특'까지 총 6편의 3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국제음반산업협회(IFPI)가 발표한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Global Artist Chart) 2위를 차지,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3월 28~29일, 4월 4~5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공식 팬 미팅 '스테이 인 아워 리틀 하우스'(STAY in Our Little House)를 열어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