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차형사'' 김영광, 과감한 상의 실종 ''귀여운 얼굴에 섹시한 몸매''

영화

    ''차형사'' 김영광, 과감한 상의 실종 ''귀여운 얼굴에 섹시한 몸매''

    완벽한 역삼각형 몸매로 여심 홀려

    ㅎㅎ

     

    톱모델 출신 연기자 김영광의 과감한 상의 실종 사진이 화제다. 오는 5월 개봉되는 ''''차형사'''' 에서 톱 모델로 출연한 김영광은 완벽한 역삼각형 몸매를 선봬 감탄을 자아냈다.

    강지환 성유리가 주연한 차형사는 ''비주얼 꽝''인 강력반 차형사가 범인검거를 위해 런웨이 무대에 서야 하는 과정에서 ''비주얼 짱''으로 거듭나게 된다는 내용의 코믹형사물.

    김영광은 극중 신입모델 차형사를 가르치는 훈훈한 외모의 선임모델 한승우 역할을 맡았다. 한승수는 라이벌인 김선호(이수혁 분)에게 톱의 자리를 뺏겼지만 투잡까지 하며 모델 일을 계속해 나가는 매사 진지하고도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차형사에게 기본적인 자세부터 화려한 런웨이 캣워크까지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김영광은 최근 드라마 ''''사랑비''''에서 소녀시대 윤아를 사로잡은 훈남 선배 한태성으로 열연하고 있다. 드라마에서 명품 몸매를 살짝 공개했다 ''''완벽 9등신 미친 비율'''' ''''얼굴은 귀염, 몸매는 섹시, 완벽 그 자체!'''' 등 네티즌들의 환호를 받았다.

    실질적인 스크린 데뷔작인 차형사에서도 여심을 흔드는 순수한 매력은 물론, 동양인 최초로 ''''디올 옴므'''' 컬렉션 무대에 선 톱 모델답게 모델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까지 뽐낼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