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건강

    "돌핀 키즈존 새로 생겼네"

    웅진플레이도시 오늘 오픈… 이색 스프링 컬러풀 파티도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22일 정기휴장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번 오픈에 맞춰 ''스프링 컬러 풀파티(Spring Color-pool Party)''를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인 돌핀 키즈존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돌고래와 신비한 바다 세상을 테마로 한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이다.

    돌핀 키즈존 오픈을 기념해 보호자 2인 동반 시 미취학 어린이(생후 37개월~8세 미만) 1명은 무료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우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외 스파와 실내 스파를 모두 갖춘 웅진플레이도시의 스파존에서는 올 봄,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힐링스파''를 마련했다.

    보다 쾌적하게 업그레이드 된 스파존에서는 이벤트 전용 스파 공간을 구성해 매 시즌 다양한 테마 스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채로운 봄의 컬러를 재미있게 표현한 ''컬러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워터파크 무대에서 즐기는 이색 컬러 레이저쇼, 각양각색의 환상적인 비누방울을 감상할 수 있는 컬러 버블쇼, 봄의 활기와 잘 어울리는 치어리딩쇼와 함께 워터게임의 최강자를 가리는 스프링 워터림픽도 진행된다.

    또한 개강을 맞은 대학(원)생들을 위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www.playdoci.com) 또는 전화(1577-5773)를 통해 더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