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친정팀으로 돌아간 박지성, 데뷔는 언제

워크퍼밋 발급 10일 소요…UEFA 챔피언스리그 PO 유력

네덜란드 현지에서는 8년만에 에인트호번으로 돌아온 박지성의 올 시즌 데뷔가 워크퍼밋 발급 지연으로 늦어져 오는 20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자료사진=에인트호번 공식 홈페이지)

 

‘친정팀’ 에인트호번으로 복귀한 박지성(32)의 데뷔전은 언제가 될까.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PSV 에인트호번은 8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퀸스 파크 레인저스(QPR)의 미드필더 박지성의 임대 이적을 발표했다. 같은 시각 QPR 역시 박지성의 에인트호번 임대를 공식화했다.

박지성에게 에인트호번은 단순한 클럽 이상의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2004~2005시즌을 마친 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이적, 무려 8년만에 돌아온 친정팀이다. 에인트호번에서 3시즌간 맹활약한 덕에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부름을 받아 맨유로 이적할 수 있었다.

그렇다면 박지성이 에인트호번의 유니폼을 입고 다시 그라운드에 서는 모습은 언제 볼 수 있을까.

네덜란드 현지 언론’ 풋발 인터내셔널’은 박지성이 워크퍼밋이 발급되기까지 10일이 걸리는 만큼 이적 후 첫 출전은 20일과 21일에 나뉘어 열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 4일 ADO 덴 하그와의 원정 개막전에서 3-2로 승리한 에인트호번은 11일 NEC 네이메헨과 올 시즌 첫 홈경기를 치른다. 아직까지 워크퍼밋의 발급이 마무리되지 않는 만큼 네이메헨과의 경기도 출전이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이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Angberella2025-03-28 10:24:29신고

    추천2비추천0

    뭐 위헌을 해도 파면안당하는 세상인데....

    답글 달기

  • NAVER음하하하2025-03-28 09:47:42신고

    추천0비추천3

    노컷 이 것들은 또 이짓거리네..강관다단이 차수그라우팅 공법이냐??? 강관다단은 NATM으로 터널굴진시 지보세우기전까지 상부천정 붕괴되지 마라고 강관으로 버티는 공법이 주목적이야.. 그리고 아이스크림 막대기 ㅋㅋㅋㅋ 그림이야 그렇게 보이지.. 그런데 봐봐라..강관을 땅속에 때려박아서 그 흙과 강관사이에 시멘트가 얼마나 차겠냐?? 일부 접착제 역할만 하는거지.. 그것도 붕괴되면서 흙하고 섞이니 그게 보이냐?? 소일네일링 같은거야 보이지 아이스크림처럼.. 그런데 강관다단은 아니야.. 기자가 정 확인하고 싶으면 페놀프탈레인용액가서 뿌려

    답글 1

  • GOOGLE내란의당2025-03-28 09:12:56신고

    추천3비추천1

    결국 갱상도 인재 였다는 얘기군.. 산불도 인재.. 저래 놓고 남 탓이나 하겠지.. 민주당 탓이나 하다 가고.. 인생 참 스펙타클 한 지역이구만..

    답글 달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