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4년 간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22일 정식 재개장 했다.
무역센터점은 2009년 9월 증축 리뉴얼에 돌입해 식당가, 문화센터, 해외·여성패션, 남성명품 등에 이어 이날 가정용품관을 끝으로 공사를 마무리지었다.
리뉴얼한 무역센터점은 전체 영업면적이 종전(3만 3천 800㎡)보다 56% 가량 늘어난 5만 2천 892㎡ 규모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을 최고급 백화점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 50여개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재개장일에 맞춰 문을 연 가정용품관에는 고급 오디오 '골드문트', 고급 카메라 '라이카', 무형문화재가 만든 칠기 '채율' 등이 백화점업계에서 처음으로 들어섰다.
남성관과 델리코너에는 유니페어(패션), 산드로옴므(패션), 오향족발(식품), 버거조인트(식품) 등을 백화점 최초로 입점시켰다.
해외패션관은 면적이 1만 4천 850㎡ 규모로, 종전(6천600㎡)보다 두배 이상 넓어졌다.
복층 구조로 재개장한 루이뷔통과 까르띠에를 비롯해 에르메스, 프라다워모 등의 매장 규모는 국내 백화점 중 최대다.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를 한 데 모은 베이커리 전문관, 남성헤어살롱, 구두수선전문점 등도 함께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리뉴얼 재개장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기념축제'를 연다.
현대자동차 그랜저 승용차, 백화점 상품권 1천만원, 지중해 4개국 크루즈여행권, 행운의 열쇠, 제주도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증정 행사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