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이 맥키스로 사명을 바꾸고 로고도 변경했다
계족산 황톳길을 만든 ㈜선양은 2일 신규CI를 공개하고 사명을 ㈜더맥키스컴퍼니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선양은 창사 40주년인 맞아 제 2창업을 위해 사명을 바꾸고 사업영역으로 다각화하기로 했다.
㈜더맥키스컴퍼니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회를 연결한다는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더맥키스컴퍼니는 소주회사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맥키스에 내포돼 있으며, 신규브랜드 홈믹싱주 맥키스의 전국 론칭을 계기로 지역기업을 넘어 전국적 기업으로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각오다.
더맥키스컴퍼니 조웅래회장은 "앞으로 주류 이외에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명실상부한 중견기업으로의 변화를 꾀할 것"이라며, "사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