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구인부터 결제·채용까지…알바계 '만능' 모바일앱이 떴다

취업/직장인

    구인부터 결제·채용까지…알바계 '만능' 모바일앱이 떴다

    채용담당자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 장착해, 번거로운 절차 간소화

     

    아르바이트 구인부터 결제·채용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모바일앱이 출시됐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은 채용과정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하나로 담은 기업맞춤형 모바일앱 '알바천국 채용매니저'를 출시했다.

    '알바천국 채용매니저' 앱은 구인공고 작성, 등록, 이력서 열람 등의 필수 기능부터 지원자와 공고 관리, 알람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채용담당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임시 저장한 공고를 불러오거나 이전에 등록한 내용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어 비슷한 채용공고를 반복해서 올리는 경우가 많은 알바생 채용 기업들에게 용이하다.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로 결제가 가능해 웹을 거치지 않고 모든 기능이 모바일 상에서 구현되도록 번거로운 절차를 간소화시킨 점이다.

    앱 안에서 결제부터 등록까지 한번에 가능하며, 또 정액권으로 한번 결제하면 추후 반복 절차 없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원자를 바로 바로 알려주는 푸쉬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채용공고 별로 알람 온∙오프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알람 수신시간을 분 단위까지 설정 가능해 원하는 시간에만 정확히 수신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단말기 개수에 상관없이 동일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모든 접속자가 알람을 수신할 수 있어 채용담당자가 여럿일 경우 유용하다.

    각 기업만의 채용스타일로 앱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RELNEWS:right}

    로그인 시 기업의 이름과 BI를 앱 첫 화면에 뜨도록 설정해 자체 전용 채용관리 앱으로 쓸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