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선정한 2013 한국의 마케팅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2013 한국 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오비맥주 최수만 부사장은 한국마케팅협회 김해관 회장으로부터 올해 한국 마케팅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마케팅협회는 오비맥주가 청량감을 내세운 젊음의 대표 브랜드 ‘카스’를 앞세운 메가브랜드 전략으로 국내 맥주시장 선진화에 기여했고 옛 ‘OB’ 브랜드를 ‘OB 골든라거’로 재탄생 시킨 점을 평가해 시상을 결정했다.
오비맥주 최수만 정책홍보 부사장은 “카스와 OB, 프리미엄 등 삼각편대 전략으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해왔는데 마케팅 전문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 창조를 실현하는 마케팅을 통해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1등 맥주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