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물위의 남자...합성 아니면 실제? "아무리 봐도 이상해"

해외토픽

    물위의 남자...합성 아니면 실제? "아무리 봐도 이상해"

     

    물위의 남자 시리즈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물위의 남자'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남자는 반소매, 반바지 차림으로 강물 위를 조심스럽게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남성의 발 밑 물결을 보면 제법 빠른 속도로 걷고 있는 느낌을 주고 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다.

     

    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물위의 남자 2탄'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동영상에는 물위를 뛰어가는 한 명의 남성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이 동영상은 방수신발회사에서 제작한 것으로, 물 위를 걸을 수 있는 특수 신발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물위의 남자가 화제인 가운데 이번에는 '물위의 개' 사진도 눈길을 끌고 았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물위의 개 3탄'이라는 제목의 관련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세퍼트 한 마리가 강물 위에 느긋하게 서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개가 서 있는 바로 아래 수면에는 개의 모습이 고스란히 비치고 있어 합성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물위의 남자, 조작 아니면 합성이겠지", "물위의 남자, 진짜라면 대박 사건", "물위의 남자, 아무리 봐도 이상해", "물위의 남자 2탄, 뭔가 더 특이하다", "물위의 남자 2탄, 저 신발 신고 싶다", "물위의 개, 아주 얕은 물에 서 있는 것 같은데", "남한강에도 이런 사진 촬영장소가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물위의 남자 시리즈(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