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퓨전 리큐르 '엑스레이티드(X-Rated)'가 24일 서울지역 3곳의 클럽과 부산지역 클럽 1곳에서 '솔로 엑스마스크 파티'를 개최한다.
엑스레이티드는 이번 파티를 위해 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강남의 클럽 홀릭, 홍대 라운지클럽 춤선생, 이태원 클럽 러브와 부산의 클럽 픽스에서 엑스레이티드의 핑크빛 파티 감성을 담아 독특한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획했다. 솔로인 남녀에게 연중 가장 쓸쓸한 날 중 하루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솔로이기 때문에 더욱 화려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해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블라인드 데이트 파티를 준비했다.
파티 당일 서울과 부산 4곳의 클럽에서는 입장시 엑스레이티드 로고가 브랜딩된 솔로인증 '엑스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클럽에서 파티를 즐기는 동안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했다면 엑스레이티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데이트 신청을 하면 되고, 반대로 무한 대시를 원하는 경우 마음에 드는 싱글 파트너가 나타날 때까지 엑스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클럽의 열정을 즐기면 된다.
또한 전혀 다른 느낌의 엑스레이티드 파티가 준비된 곳도 있다. 이태원의 대표적인 트렌디 다이닝 바 비트윈에서는 24일과 31일 양일간에 걸쳐 엑스레이티드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바 전체가 연인 또는 여자친구들끼리의 분위기 있는 칵테일 타임에 어울리게 엑스레이티드를 상징하는 핑크빛 조명과 사랑스러운 소품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에 테이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엑스레이티드 375ml 한 병을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상급 프렌치 보드카에 오렌지와 망고, 열대 과일 향이 더해진 '엑스레이티드'는 17%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미국과 유럽에서 사교파티, 셀러브리티 파티 등 여성들의 파티 필수 아이템이 된 엑스레이티드는 국내에서도 클럽과 라운지 바 등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젊은 여성들의 파티용 주류로 급성장하고 있다. 음용법 또한 스트레이트나 온더락으로 즐기거나 샴페인, 스파클링 워터와 섞어 트렌디하면서도 간편한 칵테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