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최상,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최악"
미국 정보기술(IT) 분야의 대표적 미디어인 '씨넷'의 칼럼니스트 크리스 매티시치크가 29일 올해 주요 IT기업의 광고를 평가한 성적표이다.
그는 2013년의 미 IT업계는 혁신이 없는 '잃어버린 한 해'라는 얘기가 나돌지만 올해도 자사 제품의 차별성과 중요성, 필요성을 소리높여 외치는 IT업체의 광고는 계속됐다고 밝혔다.
그는 '구글 안경'만큼 덜 필요한 것도 없겠지만 구글은 자칫 위협적이고 무섭게 보일수도 있는 이 제품을 광고하면서 인간적이고 매력적으로 느끼게 만들었다면서 구글 광고에 가장 높은 점수를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