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또래끼리 직업 체험하Go! 글로벌하게 놀Go!'

공연/전시

    '또래끼리 직업 체험하Go! 글로벌하게 놀Go!'

    키자니아 서울,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신설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키자니아 서울은 키자니아 고시엔과 함께하는 글로벌 이벤트 '헬로! 글로벌 키자니아'를 진행한다. '헬로! 글로벌 키자니아'는 한국과 해외의 어린이들이 실시간으로 만나고 영어로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쌓는 기회를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헬로! 글로벌 키자니아'는 ▲영어 인사말 배우기 ▲실시간 화상 통화를 이용해 대화하기 ▲직업 이름 영어 퍼즐 맞추기 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4인 1조로 참여 가능하다.

    키자니아 서울과 고시엔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5키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키자니아의 수퍼바이저가 보호자를 대신하여, 어린이들과 직업 체험 투어를 하는 <나홀로 키자니아="">도 확대 운영된다.

    키자니아 서울 세일즈마케팅팀 곽진욱 팀장은 “‘나홀로 키자니아 시즌3’는 주중까지 운영 일자를 확대해 선보이는 반면,회당 참여 인원은 축소시켜 서비스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전문적인 관리, 점심식사, 기념품 등을 모두 포함해 6만 8천원에 판매되며, 키자니아 서울 공식 홈페이지 (www.kidzania.co.kr)를 통해 신청 접수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