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디자이너 이직시기는 1월이 적기…경력 채용 봇물

취업/직장인

    디자이너 이직시기는 1월이 적기…경력 채용 봇물

     

    새해부터 국내 디자인 업계 대기업 경력직 채용이 활발해 지고 있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은 현재 ‘(주)LG패션’, ‘(주)이랜드그룹’, ‘(주)신원’, ‘휠라코리아(주)’, ‘세라제화(주)’, ‘(주)에스티임’ 등에서 경력 디자이너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주)LG패션’이 디자이너와 기획MD를 모집 중에 있다.

    디자이너 직무는 시즌별 스타일, 소재, 컬러 디자인이며, 기획MD의 경우 상품 기획과 시즌 컨셉, 소재기획, 브랜드 전개전략 수립이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졸 이상인 자, 5~10년차 관련 경력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로는 서류심사를 거쳐 1차,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월 12일(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주)LG패션’ 홈페이지(www.lgfashion.co.kr/osfront) 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이랜드그룹’이 2014년 의상과 잡화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의상 디자이너의 경우 여성사업부 ‘2ME’ 브랜드 디자이너 소속으로 경력 5년 이상인 자에 한하며 밸류 커리어브랜드 경력자는 우대된다.

    잡화 디자이너는 잡화사업부 소속으로 신발, 가방, 섬유 디자인을 맡게 되며 경력 5년 이상인 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로는 1차 서류전형, 2차 포트폴리오, 3차 직무적성검사, 4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오는 1월 19일(일) 자정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 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신원’이 여성복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다.

    지원 자격으로는 여성복 스타일 디자인 경력 6~9년차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기독교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자에 한하며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된다.

    전형절차로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