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수현이 부른 '별그대' OST '약속', 13일 정오 공개

방송

    김수현이 부른 '별그대' OST '약속', 13일 정오 공개

    '별에서 온 그대' OST 재킷 사진 (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수현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약속'이 스페셜 OST로 전격 공개된다.

    '약속'은 드라마 19회에서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에게 불렀던 세레나데로, 해당 장면이 방송된 직후부터 팬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해 음원 공개가 결정됐다.

    '약속'은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13일 정오 공개가 결정돼 의미를 더한다.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마음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한 감성적인 가사와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 그리고 김수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김수현은 앞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와 MBC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에도 OST에 참여해 가창력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달 말 깜짝 공개됐던 '별에서 온 그대' OST Part 8 '너의 집 앞' 역시 공개 직후 10개의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돌풍을 일으키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김수현은 지난 8일 중국 장쑤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의 초청을 받아 녹화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의 성공과 함께 신 한류의 선봉에 서며 아시아투어 진행을 앞두고 있는 김수현은 오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3개 도시(북경, 상해, 광저우), 일본,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까지 총 7개국 9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