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삼성전자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기업/산업

    삼성전자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삼성전자는 20일부터 2주 동안 ′삼성 갤럭시 S5 + 기어 핏과 신세계가 함께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소비자가 패션 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의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이다.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템포퍼리 패션 전문관인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4N5′와 스트리트 캐쥬얼 브랜드가 입점한 5층에서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백화점 4층과 5층의 에스컬레이터부터 매장 주변, 복도 등 소비자의 이동 동선에 따라 정장, 캐주얼부터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의상을 착용한 패션 마네킹이 업무,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갤럭시 S5′와 ′기어 핏′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

    소비자가 직접 ′갤럭시 S5′와 ′기어 핏′, ′기어2′를 착용하고 마네킹과 함께 앉아 ′갤럭시 S5′로 사진 촬영을 하고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돼 있다.

    주말에는 특수 분장을 하고 마네킹을 연기하는 석고마임 팀이 등장해 일상 속의 에피소드를 직접 보여 주거나 다른 마네킹과 소통하는 동작을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통해 갤럭시 S5와 기어 핏이 소비자의 삶을 보다 즐겁고 윤택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제품임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삼성전자 관계자는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