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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니버터칩 동생 '허니통통' 일주일새 13억어치 팔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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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니버터칩 동생 '허니통통' 일주일새 13억어치 팔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허니버터칩의 인기에 발맞춰 지난 5일 출시한 '허니통통'이 일주일 만에 54,000박스가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허니통통은 해태제과가 허니버터칩의 품귀현상 해소와 경쟁사 미투제품에 대응하기 위해 '자가비 허니마일드'와 함께 출시한 감자스낵 제품이다.

    이 기간 매출은 13억원으로 히트제품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 월 매출 10억원을 일주일만에 초과한 것이다. 해태제과는 특히 출시 10일만에 1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경쟁사의 미투제품과 비교하면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해태제과 김수 마케팅부장은 "허니버터칩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허니시리즈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확인한 결과"라고 자평하면서 감자스낵 시장을 확고하게 주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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