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더원 측 "지난주에도 만났는데 피소라니…"

가수 더원(자료사진)

 

가수 더원 측이 전 여자친구 A 씨로부터 양육비 관련 문제로 피소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4일 오후 더원의 소속사 다이아몬드원 측 관계자는 CBS노컷뉴스에 "전 소속사 법인으로 A 씨에게 양육비가 지급된 것은 사실"이라면서 "더원이 사업 실패 후 개인회생 중인 상태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법인으로 돈이 나간다는 것에 대해선 당시 전 소속사 대표와 A 씨 사이에 원만하게 합의가 됐던 사항"이라면서 "아이가 있기 때문에 챙겨 주려고 했던 부분인데 이런 상황이 벌어져 안타깝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또 A 씨가 지속적으로 회사 측에 항의를 해왔다고 주장했다.

그는 "가수들의 수입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양육비가 월별로 차이가 있다. 많을 때는 많고 적을 때는 적다"면서 "하지만 A 씨는 콘서트, 방송출연 등 더원의 활동이 잘 될 때마다 회사로 연락해 양육비 이외의 금전적인 부분을 추가로 요구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난주만 해도 더원이 A 씨와 아이를 만나서 장도 함께 보고, 선물도 사준 걸로 안다"면서 "아마 최근 더원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다는 기사가 화제가 되자 이런 상황을 벌인 게 아닌가 싶다. 답답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채널A는 "최근 가수 더원이 전 여자친구인 A 씨와 양육비 문제를 놓고 다투다 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경찰에 고소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A 씨는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일 하지도 않았는데 자기네 직원으로 일했다고 꼼수를 부린 거다", "내 명의를 도용한 거고. 월급 받는 서명이 들어가야 하는데 그거 한 적도 없다" 등의 주장을 했다.

0

3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KAKAO버디2020-09-15 16:49:59신고

    추천0비추천4

    [삼성+방탄+손석희+일루미나티] 아베 총리 사임-채드윅 보스만 사망·신국 사망-위스콘신 흑인총격 시위 : 방탄 사기극 제물(유튜브·빌보드·기네스북·방탄법 발의) https://blog.naver.com/islandfish/222083330004

  • KAKAO버디2020-09-15 16:47:17신고

    추천1비추천5

    김수정 기자님, 정말 미치겠네요. 제목 클릭하기도 전에 님이란 걸 알았어요. 이 빌어먹을 쇼는 너무나 뻔해서요. 아시나 세이라는 저 일본 배우 사망이 오혜란 사망과 연결되어 있단 건 아시겠죠? 채드윅 보스만 사망과 신국 사망을 재탕한 거니까. 이런 사망 기사 볼 때마다 제 기분이 어떨지 짐작이 되시나요? 돌겠어요. 삼성과 방탄 저 매국노 새끼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