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이투리스모 여행사 제공)
'생애 한 번뿐'이라는 결혼식과 허니문이 최고의 추억이 죌 수 있도록 신혼부부들은 최고의 선택지를 선택하고 싶어한다. 생애 한번 뿐 이기 때문에 최고의 시설의 리조트에서 충분한 휴식을 즐기며 세심한 서비스와 고급 시설을 즐기기 위해 아낌없이 허니문에 투자하려고 한다.
몰디브는 신혼부부들의 최고의 허니문을 만들고 싶어하는 소망을 실현시켜줄 최고의 허니문지다. 섬 하나당 리조트 하나가 자리한 몰디브의 특성상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가 있어 막상 선택하기가 어렵다.
지난 2009년 7월 26일에 오픈한 샹그릴라는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적도 남단에 있는 빌링길리 섬에 자리 잡은 샹그릴라는 넓은 공간과 부티크 스타일의 빌라 타입으로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로 허니무너의 사랑을 듬뿍 받는 리조트다.
특히 적도 남단에 위치해 있어 리조트에 도착하는 국내선 이용 시 적도를 통과하는 확인증을 받는 경험도 하게 돼 특별한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라면 만족할 것이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여행사 제공)
샹그릴라는 3km에 이르는 섬 길이와 12 헥타르에 이르는 수풀 섬으로 반얀트리 나무가 우뚝 솟아 있으며 1만7,000여 개의 코코넛 나무와 45 종류 이상의 식물이 자라고 있어 자연 안에서의 힐링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또 3개의 자연 호수가 있는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객실간의 거리가 비교적 넓고 리조트 부대시설이 잘되어 있어 힐링과 프라이빗한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도 규모가 큰 섬들 중의 하나인 샹그릴라는 몰디브 최초로 9홀의 골프장이 조성되어 있어 단 둘이 오붓하게 골프도 즐길 수 있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인 몰디브의 특성상으로 몰디브리조트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오픈 당시 큰 이슈였다.
주로 해양스포츠에 의존하던 몰디브의 특성상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또 하나의 장점으로 허니무너들을 만족시켰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여행사 제공)
한편 럭셔리 리조트 호텔 전문 여행사 마이투리스모는 샹그릴라를 이용하는 허니무너를 위해서 오는 12월 18일까지 3박을 머물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무료로 머물 때 역시 저녁식사도 제공한다. 또 전 일정 내내 저녁식사를 무료제공해 물가 높은 몰디브에서 마음 편히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마이투리스모 여행사는 청첩장을 지참하는 허니무너를 위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한 침대 장식과 세트 디너, 욕조 장식 등을 무료로 선물한다.
문의=마이투리스모 여행사(02-3406-9134/
www.myturism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