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쉐라톤 마카오 호텔 제공)
땡처리닷컴이 다음달 3일에 출발하는 '마카오 자유여행 2박 4일' 상품을 68만9000원(총액운임 기준) 특가에 선보인다.
에어마카오 왕복항공권, 쉐라톤 마카오 호텔 2박 숙박, 터보젯 페리 할인권, 여행자 보험 등이 상품 가격에 포함되며, 전 일정 교통비 및 식사, 관광지 입장료는 별도다.
항공편은 07시50분 인천을 출발 10시35분 마카오에 도착하며, 복편은 01시50분 마카오를 출발 06시25분 인천에 도착한다.
이번 일정에서 머무르는 '쉐라톤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은 아시아의 라스베이거스라 불리는 마카오에서도 가장 큰 호텔 중 하나이다.
특히 타이파섬과 콜로안섬 사이의 바다를 메워 만든 첨단 엔터테인먼트 공간 '코타이 스트립'의 중앙에 위치해 각종 유명 쇼핑몰을 비롯한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종합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또한 코타이 센트럴 카바나와 3개의 야외 수영장, 쇼핑몰,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그리고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며, 각종 트리트먼트를 갖춘 쉐라톤 스파로 투숙객의 피로와 건강을 고려한다.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 연휴를 이용해 떠나고자 하는 직장인이라면 이번 마카오 특가 상품은 비용이나 시간면에서 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문의=땡처리닷컴(02-3705-8806/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