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IT/과학

    LG '올레드 TV' 화질 최고 평가 쏟아져

    LG 65형 울트라올레드

     

    LG전자 '올레드 TV'의 화질에 대한 글로벌 IT 매체의 극찬이 쏟아졌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영국 IT 전문매체 AV포럼은 최근 LG 올레드TV에 관한 리뷰 기사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최고의 화질을 제공한다"며 "10점 만점과 함께 4K TV 리뷰의 새로운 기준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영국의 또다른 IT 전문매체 트러스트 리뷰도 "완벽한 블랙 색상과 아주 섬세한 4K 화질은 비교할 데 없이 최고"라며 올레드 TV에 5점 만점 최고점을 줬다.

    미국 IT 전문매체 와이어드는 2015년형 프리미엄 TV 제품 소개 기사에서 "LCD가 프리미엄 전략으로 올레드와 라이벌 구도를 이루려고 하지만 아직은 부족하다"며 LG 올레드 TV를 높이 평가했다.

    독일의 유명 IT 전문매체 컴퓨터빌드는 최근 울트라 올레드 TV를 테스트하고 역대 최고점수인 총점 1.91점을 부여하면서 "올레드 TV는 압도적인 화질과 명암비로 꿈의 점수를 달성한 세계 최고의 TV"라고 찬사를 보냈다.

    독일 'SFT'는 "LG 울트라 올레드 TV를 처음 본 사람들은 압도적 화질에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올레드의 완벽한 블랙과 명암비는 함께 평가한 제품들 가운데 최고"라고 평했다.

    또한 이탈리아 유명 IT매체인 'Dday.it'는 "완벽한 화질을 포함해 모든 면에서 현존하는 TV 가운데 최고"라고 극찬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