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이지 TV'가 하루 평균 100대씩 팔리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LG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난 4월 말 출시한 '이지 TV'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대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 측은 "이지 TV의 인기 비결은 간편한 사용성"이라고 설명했다.
이지 TV는 편리한 리모컨, 더 커진 글자, 또렷한 사운드를 지원한다. 또 리모컨의 버튼은 크기를 키우고 개수는 절반가량으로 줄였다.
TV 리모컨으로 셋톱박스까지 조정할 수 있도록 해 리모컨을 두 개 써야 하던 불편도 없앴다.
아울러 가청주파수 대역 중 고음역을 강화한 사운드 시스템으로 잡음 없는 또렷한 음질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 FD담당 허재철 상무는 "이지 TV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남녀노소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TV"라며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국내 TV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