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가 올해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 모델이 3일 서울 동교동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코드제로' 청소기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가 올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 초 진공청소기, 핸디스틱청소기, 침구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청소기 4종 셋트로 구성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브랜드 코드제로의 본격 시판에 나섰다.
코드제로는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고 올해 LG전자 국내 청소기 매출액의 절반 가량을 차지했다.
LG 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성공 비결은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 차별화에 있다"며 "LG전자가 자체 조사한 결과 프리미엄 청소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흡입력, 미세먼지 차단, 사용 편리성 등을 가장 중요한 구매 요소로 꼽았다"고 전했다.
LG전자는 무선으로도 최고 수준의 흡입력을 확보하기 위해 무선 진공청소기코드제로 싸이킹에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최대 전압 80V의 LG화학 배터리를 적용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10년 무상 보증하며 9월 말까지 코드제로 싸이킹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쿠폰을 지급한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든 코드제로로 무선 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