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백화점 세일 대규모 행사 '대박' 조짐 …롯데百 85억 매출

생활경제

    백화점 세일 대규모 행사 '대박' 조짐 …롯데百 85억 매출

    현대百 초기 실적 목표치 넘어·신세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0% 이상 증가

    백화점 세일 (자료사진)

     

    경제 불황을 타개하고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된 백화점들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 중인 '롯데 블랙 슈퍼쇼'에서 23~25일 사흘 동안 85억 3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해당 기간 동안 킨텍스 행사장을 찾은 사람은 64만명으로 집계됐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첫날인 23일 하루 매출 기준으로 단일행사 중 역대 최고를 기록한데 이어 사흘 만에 행사 매출 목표 60억원을 훌쩍 넘겼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진행하는 '해외패션 대전'도 초기 실적이 목표치를 넘어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22~25일 진행한 해외패션 할인 행사 매출은 목표치를 31.5%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문객도 지난 주 같은 기간보다 1.5배 이상 늘어난 15만명이 다녀갔다.

    압구정 본점에서 열린 '해외패션 위크엔드 스페셜' 행사의 24~25일 이틀간 매출은 지난해보다 2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이 본점에서 23~25일 동안 진행한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2.9%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 측은 의류보다 핸드백, 구두 등 잡화 매출이 상대적으로 높았고 특히 마르니, 알렉산더왕 등 100만원 이상 고가 핸드백 매출이 좋았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