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패니안 제공)
시간에 쫓겨 바쁜 일상을 살아가다보면 하루쯤은 그저 자연 속에 폭 둘러싸여 아무 생각이나 걱정 없이 쉬고 싶을 때가 있다.
일본 하코네에는 '시간의 물방울'이라는 이름답게 마치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는 듯 최고의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일본 료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이 토키노시즈쿠 료칸을 소개한다.
토키노시즈쿠에는 단 8개의 객실이 존재한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온천이 딸려있음은 물론이고, 커다란 창을 설치해 자연 그대로를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소파에 앉아 가만히 앞을 바라보기만 해도 절로 힐링이 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그중 5개의 객실은 스위트 객실로 64평부터 74평까지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 물론 정원은 단 2명이다. 일본 전통 특유의 안락함과 서양식 편리함을 조화롭게 아우른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온천과 함께 하코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118평의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은 4명까지 숙박 가능하다. 객실이 넓은 만큼 창도 넓어 더욱 탁 트인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전용 미니바도 자리해 더욱 럭셔리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200평의 그랑 스위트 객실은 료칸 내에 단 하나뿐이다. 하코네를 비롯해 일본 전국을 통 틀어도 드문 크기의 료칸 객실로 하룻밤을 극상의 휴식을 취하며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신혼여행으로도 알맞다.
한편, 재패니안은 '도쿄 료칸 토키노시즈쿠 자유여행 3일' 상품을 총액운임 기준 128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본항공 왕복항공권, 료칸 토키노시즈쿠 1박 및 조·석식, 파크 호텔 도쿄 1박 및 조식, 임페리얼 호텔 뷔페 사루 이용권, 맞춤일정표, 도쿄 자유여행 책자,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된다.
문의=재패니안(070-4422-2929/
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