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오늘부터 양일간 '코엑스 신혼여행박람회' 진행

여행/레저

    오늘부터 양일간 '코엑스 신혼여행박람회' 진행

    • 2015-09-05 10:00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주최

    (사진=소경화 기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늘부터 내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센터 오크우드호텔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대표 허니문 준비'라는 슬로건에 맞춰 지역별 허니문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호텔에서 개최하기 때문에 호객행위가 없으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알차고 차분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웨딩동호회 카페인 '결사모' 정모도 이날 함께 이루어진다.

    (사진=소경화 기자)

     

    각 나라별 관광청 및 항공사와 함께해 최고 80만원까지 지원하는 등 업계 최고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허니문박람회 최초로 허니문리조트만의 호텔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예비부부 200쌍에게는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도 선물한다.

    허니문리조트 외에도 박경숙 한복, 연미향 폐백, 라레토 정장, 아띠랑스 스킨케어, 모닝글로리 청첩장, 코엑스 롯데면세점이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참가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www.honeymoonfair.net)에서 할 수 있으며, 당일 승용차를 이용한 관람객의 경우 행사장인 코엑스센터 오크우드호텔에서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