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를 앞둔 그룹 아이콘의 선공개곡 제목이 '취향저격'으로 밝혀졌다.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iKON - WARM-UP SINGLE '취향저격"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빈 의자와 확성기, 보드 등 다양한 소품 이미지가 담겨있다. 또 'WARM-UP SINGLE'이라는 문구로 아이콘의 선공개곡 제목이 '취향저격'이라는 것과 오는 15일 0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는 정보를 전했다.
앞서 아이콘의 데뷔 앨범 전곡이 아이콘의 자작곡으로 채워진다고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았는데, 이 곡의 작곡과 작사에는 B.I와 BOBBY가 참여했다. 크레딧에 따르면 '취향저격'은 CHOICE37, KUSH, B.I가 작곡을, B.I, BOBBY, KUSH가 작사를 맡았다.
아이콘은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10월 1일 선공개곡을 포함, 총 6곡이 담긴 하프 앨범을 발표한다. 또한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개최하고, 11월 2일 6곡을 더 추가해 총 12곡이 담긴 풀 버전 앨범을 발매한다.
아이콘은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정식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