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스위스 여행의 필수 아이템 '스위스 e패스'

여행/레저

    스위스 여행의 필수 아이템 '스위스 e패스'

    • 2016-04-22 14:47

    총 11개 도시, 85가지 할인 쿠폰

    각종 스키장비 렌탈 할인 혜택까지 포함된다.(사진=투어퍼즐 제공)

     

    청정 자연의 나라 스위스. 여름에도 녹지 않는 만년설로 덮인 알프스산과 코랄 빛의 평화로운 호수들, 아기자기한 도시들로 그림엽서에서나 본 듯한 풍경이 펼쳐진다.

    스위스는 그 누구라 하더라도 오랫동안 머물며 그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싶게 만드는 그러한 매력이 있다.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않은 배낭여행객들의 경우 스위스의 살인적인 물가로 그것마저 쉽지 않다.

    이러한 배낭여행객의 갈증을 풀어주기 위해 유럽 개별여행 통합 솔루션 투어퍼즐(www.tourpuzzle.co.kr)이 실속 있게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위스 쿠폰 e패스'를 선보였다.

    스위스 여행의 필수 어플리케이션, 스위스 e패스(사진=투어퍼즐 제공)

     

    스위스 쿠폰 e패스는 4000 스위스 프랑(약 467만4000원) 가치의 쿠폰이 담겨진 통합 쿠폰 어플리케이션이다. 레스토랑과 시티투어, 주요 교통, 관광 어트랙션 입장권, 셔틀 픽업 할인 서비스 등을 포함해 최대 85장의 쿠폰 혜택으로 개별여행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서비스 이용 가능한 지역은 취리히, 루체른, 인터라켄, 베른, 바젤, 몽트뢰, 제네바, 체르마트, 루가노, 생모리츠, 생갈렌지역으로 여행객의 일정에 맞게 3, 6, 11곳의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e패스는 1+1혜택이 제공되는 쿠폰들도 포함돼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반값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경비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스위스 쿠폰 e 패스의 가격은 3개 도시는 3만1000원, 6개의 도시는 4만4000원, 11개 도시의 경우 5만7000원이다.

    한편 투어퍼즐은 4월부터 스위스 패스 판매 서비스를 비롯해 스위스 지역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