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의 투어데스크는 푸껫에서 가장 번화한 파통 비치에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자유로운 배낭여행의 성지인 동시에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로 허니문의 대명사인 푸껫(푸켓)에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가 자사 고객을 위한 현지 투어데스크를 운영한다.
투어데스크에서 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쇼들을 예약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직 허니문리조트 고객들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9시부터 1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투어데스크는 푸껫의 랜드마크 '파통' 비치 남부의 그랜드 머큐어 호텔 1층이다. 푸껫 여행 중인 허니문리조트 고객들은 언제든 투어데스크를 통해 푸껫 여행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태국 해상국립공원 '팡아만'은 영화 '제임스 본드'의 촬영지로 유명하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한 해상국립공원 '팡아만'투어나 스노클링 장소로 유명한 피피섬에 방문하는 등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가능해 보다 알찬 신혼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피피섬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외 스킨 스쿠버 다이빙, 바나나 보트, 제트 스키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신혼부부 역시 투어데스크에 문의하면 손쉽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예약하고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푸껫의 유명 '쇼'나 코끼리를 타고 정글을 여행하는 '트래킹' 프로그램 등 푸껫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