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십센치도 합류…'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합류

문화 일반

    십센치도 합류…'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합류

    3차 라인업 공개

    왼쪽 위부터 십센치, 라이프 앤 타임, 타틀즈, 리플렉스. (제공 사진)

     

    음악과 캠핑이 만나는 가장 완벽한 순간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 공연에 십센치(10cm), 라이프 앤 타임, 타틀즈, 리플렉스 등 3차 라인업을 28일 공개했다.

    최근 ‘봄이 좋냐??’ 한 곡으로 음원 차트를 휩쓴 주인공이자 달달한 노래를 불러도 섹시한 두 남자 ‘십센치’는 2011년 레인보우 아일랜드 첫해 라인업에 참여한 뒤 5년 만에 다시 출연이다.

    여기에, 사이키델릭한 일렉기타와 그루브 한 베이스, 심장을 파고드는 드럼 비트로 무대를 장악하는 세 남자 ‘라이프 앤 타임’, 비틀즈의 곡을 전문적으로 부르며, 원곡을 수준 높게 재해석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틀즈’,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하여 멜로디 컬 한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하며 윤종신의 극찬을 받은 ‘리플렉스’까지 라인업으로 올랐다.

    앞서 장기하와 얼굴들, 김반장과 윈디시티, 이디오테잎, 마이큐,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스웨덴세탁소, 김간지x하헌진, 카 더 가든 , 파라솔, 수상한 커튼, 소심한 오빠들, 무드살롱, 볼빨간사춘기, 디스코 익스피리언스, 토요,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MC 프라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는 공연 관람만 원하는 페스티벌 매니아를 위한 ‘1박 2일권’과 캠핑을 함께 즐기고픈 관객들을 위한 ‘캠핑권’까지 2가지 종류의 티켓을 판매 중이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의 ‘1박 2일권’ 1차는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네이버 예약에서 ‘캠핑권’은 네이버 예약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1박 2일권 1차 조기예매 티켓 할인가 6만 6,000원, 1박2일권 정가 8만 8,000원.

    문의 : 브이유이엔티 010-3360-7846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