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인도양의 진주 세이셸 반얀트리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인도양 서부의 몰디브 아래에 위치한 세이셸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파우더 모레 비치를 가진 곳 중 하나다. 영국 왕자 윌리엄 케이트의 신혼여행지로 유명세를 타게 된 이후, 비틀즈의 멤버 폴 메카트니,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 등 유명인사들이 신혼여행으로 선택했던 곳이기도 하다.
세이셸은 국내에서는 생소한 편이지만,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몰디브만큼 유명한 휴양지로 통한다. 연중 22~32도 유지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다.
인디언 오션의 눈부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반얀트리 세이셸로 신혼여행 어때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리조트가(
www.honeymoonresort.co.kr)가 아름다운 파우더 비치를 보유하는 5성급 리조트 반얀트리 세이셸을 추천한다.
반얀트리 세이셸은 인디언 오션의 눈부신 경치를 볼 수 있는 마하 섬의 남서쪽 인텐던스 해변에 위치해 있다. 장엄한 돌석들이 보이는 해변에서 완벽한 휴가를 즐겨보자. 4개의 풀 빌라에는 프라이빗 풀장, 썬 라운지, 풀과 나무로 꾸며진 야외 정원 테라스 등이 갖춰져 특별한 경치를 볼 수 있다.
풀과 나무로 꾸며진 야외 정원 테라스가 갖춰져 있어 특별한 경치를 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에서는 골프와 다이빙, 요트피싱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얀트리 스파에서 다양한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피로를 풀 수도 있다. 이 외에도 게임룸, 도서관, 헬스클럽, 갤러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운치 있게 바닷가가 펼쳐져 있는 레스토랑에서 타이 음식을 즐겨보자.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바닷가 경치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는 타이음식이나 동남아시안 스페셜 음식과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세이셸에서 맛 볼 수 있는 크리올(Creole)은 마늘, 양파, 고추, 해산물 등을 주재료로 만들어져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다. 프라이빗한 저녁 식사를 원하는 허니무너들이라면 인빌라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해 빌라 내에서 로맨틱한 저녁을 맞이해보자. 최고급 실력의 요리사들이 준비한 요리를 오붓하고 편안하게 맛 볼 수 있다.
반얀트리 세이셸은 소규모 웨딩과 셀프 웨딩 촬영에도 제격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지상낙원 세이셸은 소규모 웨딩과 더불어 셀프 웨딩 촬영에도 제격이다.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원한다면 반얀트리 세이셸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봄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