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프론트 빌라에서는 꽃에 파묻혀 둘만의 시간을 보낼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허니문은 생애 가장 럭셔리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다. 평소에는 할 수 없었던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해도 무방하다. 럭셔리한 객실, 꿈꿔왔던 여행지, 오로지 허니문이기에 가능하다.
발리로 허니문을 생각하고 있는 허니무너라면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를 선택하자. 또 아야나의 많은 룸타입에서도 빌라에 머물 것을 추천한다.
지난해 1월 새롭게 단장한 빌라는 리조트의 열대 정원과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다. 수공예 작품들과 플러시 침구, 전통 장식등 따뜻한 직물로 갖춰진 차분한 공간을 즐길 수 있게 꾸며졌다.
조용한 가장자리, 잉어 연못과 정원 동상, 교량 및 하천에 둘러싸인 고요한 정원에 자리한 아야나 리조트의 빌라에 머물면 체크인 시 24시간 전용 맞춤 서비스인 '버틀러 전화기' 지급, 일몰과 함께 한잔을 할 수 있는 발리 최고의 장소 락바 일몰 시간 예약을 보장한다. 30분 발리의 마사지(Balinese massage) 또는 일출 요가 중 하나를, 빌라 내 주문하시는 저녁에 한해 로맨틱 테이블 세팅까지 선사한다.
꽃 욕조에서 로맨틱한 허니문 보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밖에도 체크인 시 꽃 욕조, 리조트를 안에서의 카트 서비스, 사용 제한이 없는 골프 퍼팅과 테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리의 최고급 호텔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는 Travel + Leisure , CNN 등에서 다양한 곳에서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는 90헥타르 넓은 대규모 단지로 약 290개의 객실과 1.3㎞ 짐바란베이의 해안선을 따라 78채의 프라이빗한 풀빌라 또한 함께 운영되고 있는 림바 짐바란은 282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발리 국제 공항에서 불과 10㎞ 떨어진 짐바란 베이 절벽 위에 위치하여 있으며 장엄하게 펼쳐지는 노을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 하고 있는 발리의 유일한 리조트다.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해 각각의 특징을 비교해 보고 고르는 것도 묘미다. 지난 회에 걸쳐 이번 회에서는 아야나의 빌라 룸타입을 소개한다.
바다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전망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오션뷰 프론트 클리프 풀빌라, 오션뷰 클리프 빌라
1베드룸 풀빌라 중 가장 넓은 빌라로 절벽의 제일 앞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인도양을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의 꽃, 조용한 가장자리, 잉어 연못과 정원 동상, 교량 및 하천에 둘러싸인 고요한 정원에 자리한 아야나 리조트의 빌라 속 38채의 클리프 빌라는 발리에서 가장 넓은 1베드룸 럭셔리 프라이빗 빌라다.
발리의 럭셔리 풀빌라인 클리프 빌라는 500평방 미터의 규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해 완벽하게 안과 밖을 연결하고 있다. 클리프 빌라의 고객은 편리하게 빌라 로비, 도서관, 2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인피니티 리버풀(한적한 곳에 마련되어 있어 아야나의 '비밀 수영장'), 세련된 마티니 바그리고 알라 카르테 메뉴로 제공되는 아침 식사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저녁 식사 경험을 선사하는 다바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
발리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오션 프론트 풀빌라이 39채의 놀랍도록 멋진 럭셔리 풀 빌라는 1베드룸 허니문 빌라와 2베드룸 풀 빌라를 포함하고 있다. 발리 철학인 뜨리 히타 키라나(Tri Hita Kirana)에서 영감을 받은, 이 전통적인 인도네시아 스타일과 주변지역에서 만들어진 가구 그리고 예술품은 현대적인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접목하여 발리의 정신을 구현한다. 각 298~530평방 미터의 럭셔리 프라이빗 빌라는 넓고 한적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모든 빌라 고객은 아야나의 작은 럭셔리의 일환으로 락바의 일몰 예약이 가능하여 레스토랑과 락 바 발리를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