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달콤한 허니문, 몰디브에서 완벽하게

    • 2016-10-24 15:48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 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광(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인생에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은 평생 기억될 중요한 순간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온 여행이 즐겁지 않을 리 없겠지만 보다 더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리조트라면 그 추억의 감동을 배가시킬 수 있다. 신혼여행의 대표주자 몰디브에서 만날 수 있는 로맨틱한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는 허니무너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선사한다.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와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시설, 프라이빗한 각종 개별 공간으로 가득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를 만나보자.

    후두란푸시의 오션빌라 객실 내부, 침대의 캐노피가 아늑한 느낌을 더한다. 옆 객실들과 완벽한 평행을 이루는 후두란푸시의 객실은 프라이버시를 보장 받는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욕조에서 바로 라군이 풍성한 몰디브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로 나갈 수 있어 로맨틱한 해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후두란푸시의 비치빌라 내부 객실이다.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로 세련됨을 더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후두란푸시의 '선셋 바 앤 레스토랑'에서는 은은한 캔들라이트와 석양을 바라보며 둘만의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조용한 식사를 위해 16테이블의 소규모 좌석으로 제한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후두란푸시의 샤바나 스파는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상주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플 마사지를 함께 받으며 쌓였던 피로를 모두 풀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